반응형

[샤오미 태블릿] 샤오미 미 패드6 프로 Wi-Fi 128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샤오미

 - 등록년월 : 2023년 4월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13

 - 가격 : 424,010~542,800원 (2023.10.04 기준)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1인치

 - 디스플레이 : IPS-LCD

 - 해상도 : 2880x1800 (144Hz)

 - ppi : 308ppi

 - 최대밝기 : 550nits

 - HDR10 : 지원

 - 돌비비전 : 지원

 

* 시스템

 - CPU : 스냅드래곤8+ Gen1

 - 코어 : 옥타코어

 - GPU : Adreno730

 - RAM : 8GB

 - 메모리종류 : LPDDR5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128GB / UF3.1(내장)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미지원

 

* 네트워크

 - 통신 : Wi-Fi 전용

 - Wi-Fi 버전 : Wi-Fi6e

 - 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 v5.3

 - Wi-Fi다이렉트 : 지원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듀얼카메라 (5000만+2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싱글카메라 (2000만 화소)

 - HDR촬영 : 지원

 - LED플래쉬 : 지원

 - 오토포커스 : 지원

 

* 사운드/센서

 - 스피커 : 4개

 - 오디오음질 : 24비트/192kHz

 - 자이로센서 : 지원

 - 가속도센서 : 지원

 - 근접센서 : 지원

 - 전용터치펜 : 전용펜 지원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8,600mAH

 - 사용시간 : 정보없음

 - 고속충전 : 최대 67W

 

* 규격

 - 크기 : 254 x 165.2mm

 - 두께 : 6.5mm

 - 무게 : 490g


<네티즌 후기>

- 수리 해서 왔다는데 상태 최악입니다. 교환이 아니고 수리해서 옴. 시리얼 넘버 확인했어요. 몇 개월 쓴 중고만도 못하게 포장해놓고 보낸 거 두번 다시 샤오미 안 삽니다. 어차피 다시 반품이나 교환 요청 해봐야 또 3개월 가까이 지나서나 받을지도 못 받을지도 모르고요.

- 제품은 좋아요. 근데 개봉하자마자 뒷면에 1~2cm 정도 기스 있었던 건 아쉽습니다. 가성비로 사서 그냥 쓰긴 하는데 살짝 아쉬운 건 있네요.

- 8.1 받아서 쓰다 26일부터 충전이 안 되는 문제 발생. 7일 넘어서 교환은 안 되고 AS 대행 해야 되는데 비용 제가 부담하라고 해서 고객센터 통해서 금액 확인하니 42만원 나온답니다. 가끔 판매처 AS 보장해주는 곳도 있으니 그런 걸로 사세요.

- 야호! 배터리 방전에 충전 후 까자마자 운영체제 다 셋팅되어 있음. 이건 뭐 클레임 걸 물증이 없다. 내가 졌다. 중궈 형님들 배려 좋아요.

- 샤오미 앱 스토어에서 구글스토어 다운 및 설치가 됩니다. gboard 설치하니 한글 입력도 문제 없고 설정창 영문하고 간혹 기본 어플의 중국어 빼고는 정발과 차이 없어요. 루팅도 필요 없고.

- 반글화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속도 장난 아닙니다. 건승하세요.

- 양품이 온 거 같네요. 만족합니다.

- 배송도 17일 정도로 해외직구인 거 감안하면 무난하게 왔고 미개봉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 상품은 좋은데 배송이 느리네요. 다음에는 재고 확보 후 판매 부탁드립니다. 잘 쓰겠습니다.

- 배송도 빠르고 저렴해서 좋습니다.

- 배송은 좀 걸렸지만, 미개봉으로 잘 왔습니다. 맘에 드네요.

- 좋아요. 너무 좋아요.

- 좋아요. 빠릿하고 좋네요.

- 쓸만 합니다. 배송 느려요.

- 중국에서 아이패드 에어 다음으로 팔리던데 이유가 있었네요. 샤오미 정말 많이 올라왔네ㄷㄷ 아이패드랑 나란히 놔둬도 화면 성능, 마감 대부분 면에서 밀리지 않음. 빅스 goat 가성비 갑.

- 제품은 괜찮으나 배송 오래 걸림.

- 잘 받았습니다.

- 미패드 5랑 y700 사용중인데 지름신이 강령하여 또 샀습니다. 겁나 좋네요ㅋㅋ 많이 파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