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유디지탈 태블릿] 포유디지탈 iMUZ 뮤패드 K10 플러스 Wi-Fi 64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포유디지탈

 - 등록년월 : 2023년 9월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13

 - 가격 : 145,000~199,590 (2023.10.22 기준)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0.4인치

 - 디스플레이 : IPS-LCD

 - 해상도 : 2000x1200

 - ppi : 224ppi

 - 최대밝기 : 400nits

 

* 시스템

 - CPU : Helio G99

 - 코어/코어클럭 : 옥타코어

 - GPU : Mali G57

 - RAM : 4GB

 - 메모리종류 : LPDDR4/LPDDR4X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64GB/eMMC5.1

 - 추가 메모리 슬롯 : 정보없음

 

* 네트워크

 - 통신 : Wi-Fi 전용

 - Wi-Fi 버전 : Wi-Fi5

 - Wi-Fi 주파수 : 정보없음

 - Wi-Fi 밴드 : 정보없음

 - 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 v5.0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5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500만 화소

 - LED플래쉬 : 지원

 

* 사운드 및 센서

 - 스피커 : 4

 - 자이로센서 : 지원

 - 가속도센서 : 지원

 - 전용터치펜 : 미지원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6,150mAh

 - 사용시간 : 최대 9시간

 - 고속충전 : 최대 20W

 

* 규격

 - 크기 : 246.8 x 156.6mm

 - 두께 : 7.7mm

 - 무게 : 453g


<네티즌 후기>

- 일단 배송이 빠르네요. 중국 패드 구매하려면 기본 1~3주까지도 기다려야 하는데 국산 제품이라 하루 만에 받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솔직히 기대는 크지 않았는데 배송 받고 4시간 정도 사용해봤는데 이 가격에 이 성능이면 확실히 가성비 짱입니다. 외관 디자인도 무난하고 필름이 부착되어 온 점이 너무 좋네요. 항상 필름 붙인다고 몇 장씩 버리고 했는데 깔끔하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화질도 괜찮고 소리도 괜찮습니다. AP 성능도 좋아서 빠릿빠릿 하네요. 가성비 패드가 필요한 분께 추천드립니다~

- 출시 특가로 구매했습니다. 주로 이북 용도로 사용하고자 구매했습니다. 화면 크고 액정도 괜찮네요. 스피커도 4개 있어서 좋았습니다. 노크온 있어서 2번 탭하면 켜지는 게 좋네요. 액정보호필름도 붙어 있어서 추가로 구하지 않아도 됩니다. 게임은 붕괴 스타레일 최저옵으로 괜찮게 돌아가네요. 조금 불편한 점은 조도 센서가 없어서 액정 화면 밝기가 수동으로만 조절되고 SD카드 슬롯이 없어서 추가 용량 확장은 어렵습니다. 필요하면 C타입 리더기 구하면 쓸 수는 있지만 조금 귀찮죠. 비슷한 가격대에 직구로 P12 같이 가성비 제품도 있지만, 반글화 하면 조금 번거롭고 AS도 힘들어서 간단한 유튜브나 넷플릭스 동영상 및 이북 정도로는 뮤패드가 충분히 가성비 좋은 제품 같습니다.

- 국산 태블릿에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이 나왔네요. 중국산 태블릿과 비교해서 가성비 떨어지지 않고 국산이라서 백도어 문제를 해결했네요. 배송도 주문한 다음 날에 와서 빨리 받을 수 있어요. 내장 메모리가 UFS2.1이라서 인터넷 웹페이지도 빠르게 전환되고 화질도 400nit라서 선명하네요. 4기가 메모리이지만 영상용이나 인터넷 서핑용으로 충분합니다. 게임용으로는 추천하지 않아요. 사운드도 4개의 스피커가 때려주니 더 현장감이 배가 되네요. 생각보다 성능이 너무 좋아서 대만족입니다.

- 가성비 최고입니다. 뮤패드 상당히 좋아졌네요. 반응 속도도 빠르고, 이 정도면 화면도 쨍 하니 좋습니다. 소리도 상당히 크고 괜찮습니다. 물론 고음 선명도는 떨어지지만, 영상 시청에는 괜찮습니다. GPS 빼고는 필요한 기능도 다 있고 어디 빠지는데 없습니다. 단지 앱 단추 없이 깔끔한 화면 쓰고 싶어서 홈 화면에 구글 검색바 위젯을 삭제하고 싶은데, 꾸욱~ 눌러도 삭제 버튼이 뜨질 않아서 아직도 못 지우고 있습니다. 좀더 검색을 해봐야겠네요.

- 다른 분들 얘기처럼 CPU 성능 빠릿하고 화면도 밝습니다. 다만 화면 최대 밝기에서는 배터리 소모가 많아 보여서 저는 50~60% 조정하여 사용중인데 실내에서는 거의 불편이 없습니다. 아울러 GPS 없는 건 알고 있었지만 내비게이션 APP 설치가 안 되는 것들이 의외로 많아서 놀랐다는.. 하지만 무척 가볍고 성능 좋은 가성비 태블릿으로는 강추입니다. (케이스도 잘 보내주세요^^)

- 9월8일 구입해서 15일 물건 받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태블릿이 오래 되어 점점 충전과 속도가 느려져서 새로운 것을 구입할까 했는데 이 제품을 보고 바로 구입했네요. 액정크기 및 속도 OS(안드로이드13) 가격대비 매우 만족합니다. 게임은 안 하지만 동영상 매끄럽게 재생이 되네요. 보호필름도 붙어있고 액정도 상당히 선명하고 밝기도 good. 아이뮤즈 것도 사용을 해보았지만 일단 A/S가 국내에서 되는 점이 안심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