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도큐브 태블릿] ALLDOCUBE iplay50 Pro LTE 128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ALLDOCUBE

 - 등록년월 : 2022년 12월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 가격 : 145,720~262,020 (2023.11.25 기준)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0.4인치

 - 디스플레이 : IPS-LCD

 - 해상도 : 2000x1200

 - ppi : 224ppi

 - 최대밝기 : 정보없음

 

* 시스템

 - CPU : Helio G99

 - 코어/코어클럭 : 옥타코어

 - GPU : Mali G57

 - RAM : 8GB

 - 메모리종류 : 정보없음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128GB/UFS2.1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최대 2TB

 

* 네트워크

 - 통신 : LTE+Wi-Fi

 - Wi-Fi 버전 : Wi-Fi5

 - 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v5.2

 - Wi-Fi 다이렉트 : 지원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8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500만 화소

 

* 사운드 및 센서

 - 스피커 : 2

 - 위치정보(GPS) : 지원

 - 전용터치펜 : 지원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6,000mAh

 - 사용시간 : 정보없음

 - 고속충전 : 정보없음

 

* 규격

 - 크기 : 248mm x 157.8mm

 - 두께 : 8.4mm

 - 무게 : 466g

 - 3D마크 : 와일드라이프-1242


<네티즌 후기>

- 저렴한 가격에 비해 스펙도 괜찮고, 화면 영상도 내가 보기는 나름 괜찮음(인강용 구매). 초기 배송도 빠르고 깔끔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었음. 글로벌 제품으로 개봉 후 프로그램 설치에 전혀 문제 없었고, 와이파이 및 LTE 유심칩 인식도 한두번 온오프 후 바로 인식되었음. 플레이스토어 등 프로그램 사용에 전혀 장애 없었음. 며칠 사용해본 결과, 일반인 대부분의 용도나 인강. 영화감상, 쇼핑 등 업무에도 전혀 손색이 없어 보임. 현재까지 매우 만족되는 제품이고, 화면(밝기) 사용에 대해서도 실외보다는 거의 대부분 사용 시간이 실내인 사용자로서 만족이 되는 부분이라 판단됨. 화면 영상도 본인 용도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임. 아직까지 모든 점이 만족되어지며, 다만 장시간 사용에 따른 내구성은 추후에 판단되어져야 할 듯함. 현재까지 가격 저렴하고 성능 만족하며 사용중임.

- 이전에 iplay40을 사용했는데 성능이 괜찮았어요. 이번 50도 나쁘지 않네요. 컴팩트하고 8g 128g에 이 가격은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게임 제법 잘 됩니다.

- 화면 좀 어두운 거 외엔 가격, 성능, 마감 모두 괜찮습니다. 부담없이 가볍게 사용하기엔 아주 좋아요.

- 성능은 좋습니다. 음질은 안드앱에서 해결 봤습니다. 간혹 충전이 안될 때가 있는데 껐다 키면 됩니다. 안드 구글 순정이라 삼성 UI 쓰던 분들은 환장하죠ㅋㅋ

- 가성비도 좋고 제품 성능도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 일단 제품은 좋습니다만.. 추석 전에 구매했는데 이제야 왔는데 9월 16일 구매 10월 18일 도착. 배송비 3만원 낸 것치곤 너무 늦게 왔습니다. 국내 도착은 1주일 정도 걸렸고 세관에서 3주 넘게 있었네요. 택배사에 인계 후 배송지까지 3일 걸렸구요. 판매측 대응은 만족스럽습니다.

- 생각보다 배송은 빨랐고, 상태도 훌륭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선물해줬는데 잘 쓰고 있어요.

- 가격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 p11보다 두께감이 있고 디스플레이 엣지가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 잘 써볼게요~

- 가성비 좋아요. 선물용인데 추천해요.

- 주문 후 배송상태 변동이 없어서 취소 신청도 했는데 판매자 응대를 통해 정상 수령하고 잘 받았습니다. 상품은 문제 없고 맘에 듭니다.

-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 본품은 이상 없이 작동하는데 같이 온 충전기가 불량이네요. 집에 남는 충전기가 많아서 그냥 구매 결정하고 맙니다... 번거로워요.

- 9일 만에 도착했네요. 제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 iplay40보다 가볍고 튼튼해 보이고 편해요. 50 강력 추천해요.

- 가성비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