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PGIO 태블릿] MPGIO 아테나 폴라리스 Wi-Fi 32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MPGIO

 - 등록년월 : 2023년 2월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 가격 : 149,000~165,200원 (2023.12.22 기준)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0.1인치

 - 디스플레이 : IPS-LCD

 - 해상도 : 1280x800

 - ppi : 149ppi

 

* 시스템

 - CPU : MT8168

 - 코어/코어클럭 : 쿼드코어

 - GPU : Mali G52

 - RAM : 2GB

 - 메모리종류 : DDR4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32GB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카드슬롯

 

* 네트워크

 - 통신 : Wi-Fi 전용

 - Wi-Fi 버전 : Wi-Fi5

 - 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 v5.0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5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200만 화소

 

* 사운드 및 센서

 - 스피커 : 2개

 - 전용터치펜 : 정보없음

 - microHDMI : 지원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AC.DC

 - 용량 : 5,000mAh

 - 사용시간 : 정보없음

 - 고속충전 : 정보없음

 

* 규격

 - 크기 : 253mm x 162mm

 - 두께 : 10mm

 - 무게 : 정보없음


<네티즌 후기>

- 이북용으로 쓰려고 샀어요. 핸드폰으로 보면 약간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 10.1인치로 구매했더니 갑자기 커진 화면에 눈이 좀 당황했지만 금방 익숙해졌어요. 가지고 다니면서 볼 수 있으니 혹시 몰라서 케이스도 같이 샀어요. 테이블에서는 거치대 세워서 보려고 거치대도 같이 샀어요. 지금 테이블에서도 거치 잘 돼서 잘 보고 있어요. 스타일러스 펜도 같이 구매해 봤어요. 아직은 필기보단 터치펜 용도로 쓰는데 그립감도 마음에 들어요. 또, 포트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저는 줄 이어폰 선호하는데 충전포트랑 이어폰포트가 따로 있어서 너무 좋아요. 충전하면서 이어폰까지 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너무 만족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 전에 쓰던 엠피지오 제품이 망가져서 어떤 걸 살까 고민했는데 신제품으로 요게 딱 나왔네요!! 속도도 빠른 것 같고 저는 티빙을 잘 보는 편이라 티빙어플 깔아서 보고 있는데 끊김 없이 잘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워요>ㅁ< 필름도 얇은 게 아닌 일반 핸드폰 필름처럼 한 겹 벗겨내면 딱 부착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할인할 때 사서 더더 좋아요. 신제품인데 세일 시기랑 너무 잘 겹쳐서 싸게 잘 샀네요!!

-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저장해두고 보는 타입이라 늘 용량 문제로 골머리가 아팠는데 이 제품은 SD카드 슬롯이 있어서 마음 편히 구매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두께가 가늠이 안 돼서 구매전 문의글 남겼는데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어요. 그래서 믿고 구매했는데 가벼워서 들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잘 쓰고 있습니다ㅋㅋ 제가 느낀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전용 충전 포트 뿐 아니라 C타입 포트로도 충전이 돼서 신기했어요. 잊어버리고 전용 충전기 안 챙겼어도 C타입으로 충전을 할 수 있는 것도 그렇고 휴대폰에서 쓰던 넷플릭스나 여러 어플들도 잘 깔리고 좋네요~

- 태블릿이 필요해져서 어디서 살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예전에 엠피지오에서 구매한 엠피쓰리를 굉장히 잘 썼던 기억이 나서 둘러보다가 구매했어요! 운이 너무 좋았던 게 마침 새로 출시된 제품이더라구요!! 디자인보단 기능 위주로 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속도면에서는 만족스러웠어요! 터치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그리고 충전 단자랑 데이터 통신 단자 동시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하네요! 더 써봐야겠지만 일단은 만족입니다!

- 홈 CCTV용으로 저렴한 태블릿 찾다가 엠피지오꺼 봐서 구매했어요~ 가격 저렴한데 성능도 좋고, 홈 CCTV용으로 너무 좋습니다. 화질도 깨끗하게 나와요!! 가성비 굿굿입니다. CCTV 확인하지 않을 때에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입니다. 펜 하나 쥐어주니 스케치북처럼 사용하고 있네요. 케이스 필름은 꼭 추천드립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태블릿 보호로 너무 좋아요>ㅁ<

- 엄마 취미 생활로 뜨개질 하시는데 핸드폰보다 좀더 큰 화면으로 사용하시라고 구매했어요!! 확실히 핸드폰보다 큰 화면이라 잘 보이고 눈도 편하다고 하시네요. 밤에 하실 때는 블루투스 이어폰 유선 이어폰 둘 다 잘 돼서 좋아하세요. 요리하실 때에도 음악 틀어놓거나 보고 싶으신 거 틀어놓고 하시네요^^ 충전 포트와 C타입 포트 2개가 있는데 충전기 일체형도 들어있고 충전하면서 데이터 전송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