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스톤 스마트워치] 마이크로스톤 젤센 에어워치3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마이크로스톤 젤센

 - 등록년월 : 2023년 3월

 - 가격 : 69,800원 (2024.02.25 기준)

 - 무게 : 50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OS(v5.1 이상), iOS(v8.0 이상)

 - 패널 종류 : TFT

 - 화면크기 : 4.59cm (1.81인치)

 - 해상도 : 정보없음

 

* 연결

 - 블루투스 : v5.1

 

* 배터리

 - 사용시간 : 평균 5일 이하

 - 배터리 용량 : 250mAh

 

* 운동/스포츠

 - 이동거리 : 지원

 - 운동량 : 지원

 

* 건강진단

 - 칼로리 : 지원

 - 심박수 측정 : 지원

 - 혈중 산소 농도 : 지원

 - 수면 시간 : 지원

 - 생리 주기 : 지원

 

* 부가기능

 - 스피커 : 지원

 - 마이크 : 지원

 - 통화가능 : 지원

 - SNS알림 : 지원

 - 음악컨트롤 : 지원

 - 진동 : 지원

 - 음성인식 : 지원


<네티즌 후기>

-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듯합니다.

- 평이 좋아서 샀는데 막상 불편한 게 많네요.. 대충 전화 오는 거 놓치지 않고 받는 정도로 쓰다 바꿔야겠어요..

- 폰 시간과 다르고 폰과의 연결이 너무 잘 끊어져요.

- 편합니다. 잘 설정해볼게요. 화면이 큽니다.

- 배송 빠르네요. 연결해서 선물했는데 일단 만족한대요.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요. 처음에 연결 시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기존에 다른 워치도 사용해봐서 금방 연결했고 블루투스 연결 쉽고요. 다만 문자 알림은 폰 설정에서 꺼야 워치로 알람이 오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필요없음 굳이 안 해도 될 듯하다만 다른 분들 말대로 통화목록 클릭만으로도 전화 연결이 안 되다 보니 안 좋네요. 그리고 워치로 통화 시 상대방 목소리가 큰데 줄일 수는 없는 건지 생각보다 소리가 크더라구요.

- 배송 빠르고 기능 좋고 배터리 오래 가고 비싼 스마트워치 저리가라인데요. 비싼 가격에 다른 제품 말고 이거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 2번째 스마트워치인데 초기 삼성 모델 쓰다가 갈아탔는데 신상품이라 너무 좋네요. 많이 좋아졌네요. 속도와 화질 가격대에 비해 너무 좋습니다. 만족입니다.

- 밴드 쓰다가 워치로 넘어오려고 알아보던 중 신제품이여서 구매했네요. 나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한 것 치고는 너무 통화음질도 좋고 기능도 다양합니다. 가성비 너무 좋아요.

- 디자인도 이쁘고 메뉴 구성도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통화, 만보계, 알림, 스톱워치, 내폰찾기, 심박수 등 고가 제품에 있는 기능이 없는 게 없네요. 몇십만원 짜리 만큼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납니다. 대만족 하면서 사용중이네요.

- 가성비 갑오브더갑인 제품이네요. 전화 통화 오지고요~ 알림도 빠짐 없이 오고요. 화면 밝기도 비싼 거랑 차이 없네요. 이 가격에 이 성능이면 정말 가성비 최고의 상품입니다.

- 복잡한 과정 없이 연결도 간단하고 가볍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외관도 이뻐서 대기업 브랜드 부럽지 않습니다. 화면도 크고 선명해서 글자 많이 보이네요. 통화 음질도 상당한 수준입니다. 전체적으로 사용도 편하고 디자인도 이쁘서 추천할 만한 스마트워치입니다.

-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스마트워치 처음인데 사용 기능도 쉽고 착용감도 좋아요. 통화도 잘 되구요. 매우 만족입니다.

- 요즘 스마트워치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기능이 많은 시계를 구매하기로 했는데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구매했는데 가격도 괜찮고 기능도 좋고 해서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전화통화나 메세지 확인 등 꼭 필요한 기능도 있고 추가로 음악도 나오고 배터리도 오래 가네요. 너무 좋아요.

- 화면도 크고 글자도 크게크게 보여서 시인성 좋네요. 위치에서 전화 받고 거는 것도 소리도 쨍쨍하고 좋고요. 가격대비 비싸지 않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