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아코리아 스마트워치] 코아코리아 알테르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코아코리아

 - 등록년월 : 2023년 2월

 - 가격 : 49,890~53,700원 (2024.06.08 기준)

 - 무게 : 41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OS v5.0 이상, iOS v9.0 이상

 - 패널 종류 : AMOLED

 - 화면크기 : 3.63cm(1.43인치)

 - 크기 : 46.5 x 46.5mm

 - 두께 : 13mm

 - 해상도 : 466 x 466

 - ppi : 460ppi

 - 밝기 : 정보없음

 - 방진방수 : IP68 방진방수

 

* 센서

 - 지원 항목: 심박센서, 만보기센서

 

* 연결

 - 블루투스 : v5.3

 

* 배터리

 - 용량: 310mAh

 - 사용시간 : 120시간, 240시간(저전력)

 

* 운동/스포츠

 - 지원 항목 : 이동거리

 

* 건강진단

 - 지원 항목 : 칼로리, 혈중산소농도, 심박수, 수면시간, 스트레스지수, 생리주기

 

* 부가기능

 - 지원 항목: AOD, 마이크, 통화가능, SNS알림, 음악제어, 음성인식, 무선충전, 사진촬영


<네티즌 후기>

- 잘 착용하고 있어요. 굿.

- 아이가 아주 좋아하네요. 터치감 좋고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 손목닥터 9988 연동이 안 되는 점이 좀 아쉽고 여자 손목에는 좀 큰 느낌이네요. 배터리 수명이 길어 좋습니다. 가격도 리즈너블하구요.

- 시계 말고는 다른 성능은 그냥 그래요...

- 처음에는 워치와 폰이 연결이 잘 안 되어서 시간이 걸렸는데 전화로 안내를 받아서 처리하니 바로 정상적으로 동작을 합니다. 특히 무선 충전 방식이라 전에 사용하던 방식(접속식)에서의 충전 접속이 잘 안 되던 스트레스에서 완전히 탈출, 강추합니다.

- 잘 받았습니다. 잘 쓸게요.

- 나이 60대인데 제품 받아 워치 켜 QR코드 KIFT 들어가 설치하고 한글로 된 사용설명서대로 하니까 바로 연결 아주 쉽네요. 가성비 갑. 기능도 운동 기능도 많아 건강 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어린 초등학생이나 나이든 어른들도 사용하기 아주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 생각보다 좋아서 잘 구매한 거 같아요^^

- 좋아요. 잘 쓰겠습니다.

- 너무너무 좋아요~

- 아들 생일 선물로 사줬는데 기능도 많고 이쁘다고 너무 좋아해요.

- 만족합니다.

- 더 사용해봐야 알겠어요.

- 통화 기능이 있으니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맘에 들어요.

- 스마트워치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스마트 워치 액티브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 배송 신속하고 상품 만족합니다~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블루투스 통화도 가능하고 액정 해상도 좋고 시안성 좋고~ 운동 기능도 100종이라더니.. 더 비싼 왠만한 스마트워치랑 비교해도 밀리는 게 없네요~ AOD 기능도 있고.. 워치페이스들도 무난하네요. 앞으로 더 많은 워치페이스가 업데이트 되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모든 어플 알림 설정 가능하고.. 무엇보다 국내 전용 어플로 연동하는 워치라 만족스럽습니다~ 코아 알테르 추천합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더 알에서 업그레이드 된 알테르와.. 화면도 부드럽고, 기능이 엄청나네요. 크기는 갤럭시워치6 크기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