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 태블릿] 삼성전자 갤럭시탭S9 울트라 Wi-Fi 1T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삼성전자

 - 등록년월 : 2023년 7월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13

 - 가격 : 1,897,000~2,077,460원 (2023.09.17 기준)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4.6인치

 - 디스플레이 : D-AMOLED 2X

 - 해상도 : 2960x1848 (120Hz)

 - ppi : 239ppi

 - 최대밝기 : 930nits

 - HDR10+ : 지원

 

* 시스템

 - CPU : 스냅드래곤8 Gen2

 - 코어 : 옥타코어

 - GPU : Adreno740

 - RAM : 16GB

 - 메모리종류 : LPDDR5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1TB / UFS4.0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최대 1TB

 

* 네트워크

 - 통신 : Wi-Fi 전용

 - Wi-Fi 버전 : Wi-Fi6e

 - 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 v5.3

 - Wi-Fi 다이렉트 : 지원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듀얼카메라 (1,300만+8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듀얼카메라 (1,200만+1,200만 화소)

 - HDR촬영 : 지원

 - LED플래쉬 : 지원

 

* 사운드/센서

 - 스피커 : 4개

 - 위치정보(GPS) : 지원

 - 자이로센서 : 지원

 - 가속도센서 : 지원

 - 나침반센서 : 지원

 - 근접센서 : 지원

 - 전용터치펜 : 전용펜 포함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11,200mAH

 - 사용시간 : 최대 10시간

 - 고속충전 : 최대 45W

 

* 규격

 - 방수방진 : IP68

 - 크기 : 326.4 x 208.6mm

 - 두께 : 5.5mm

 - 무게 : 732g

 - 3D마크 : 와일드라이프 13626


<네티즌 후기>

- 탭을 써볼까 하는 마음은 전부터 가지고 있었지만 올해 탭이 잘 나온 것 같아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원하는 컬러가 품절이라 아쉽긴 했는데 그라파이트도 나쁘지 않아 바로 구매 결정했습니다. 금요일 밤 늦게 주문해서 화요일 받겠지 싶었는데 웬걸 월요일에 도착해서 빠른 배송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개봉해봤는데 큰 사이즈 화면이 정말 감동이네요. 사전구매로 사서 싸게 정말 잘 구매했습니다. 후회 없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 10년 전쯤에 갤탭3 구매 후 S9 울트라 사니 신세계가 따로 없습니다ㅎㅎ 다른 리뷰 보고 포장 상태 걱정 많이 했는데 에어캡 1겹인 게 아쉽긴 했지만 깔끔하게 잘 왔습니다. 화면도 커지니 커진 만큼 더 좋고 S펜 필기감도 너무 좋아요!! 영상 시청하기도 좋고 업무용으로도 잘 쓸 것 같아요!!

- 일단 배송이 엄청 빠르고 포장 상태도 좋았습니다. 직접 받아서 사용해보니 무게가 생각보다 가벼웠고 DCI P3 100% 14인치 화면에 비율 16:10이라 그런지 역시 영상 머신으로 훌륭했습니다. 두께도 생각보다 얇아서 좋았고 IP68 등급 방수방진 기능이 있어서 심리적 안정감이 있네요. 반응도 빠릿빠릿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 월요일 밤에 구매해서 수요일에 왔습니다. 배송은 빠르구요. 박스에 뽁뽁이 한장만 둘러져서 왔는데.. 그리고 고가 물건인데 뽁뽁이 좀 채워주시지.. 전보다 반응 속도도 빠르고 화질도 너무 맘에 듭니다. 업무용 겸 공부할 때 쓰려고 샀는데 너무 좋네요. 잘 쓸게요.

- 와 몇 년 만에 태블릿 구매했는데 신세계네요. 기존에 아이패드 에어2랑 쉴드 태블릿 사용중이었는데 당연한 말이겠지만 비교가 안 되네요. 울트라 모델이라 너무 크진 않을까 고민했는데 받고 보니 울트라 선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영상, 웹툰 등 아주 눈이 시원시원하네요. 살까말까 고민이신 분들! 고민 말고 질러요ㅋㅋ

- 배송도 빠르고 포장 상태도 좋았어요. 화면도 크고 필기감이 좋아서 공부용으로 좋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배송이 정말 빠르네요!! 베이지색 하나 남은 거 간신히 득템했습니다. 전자기기는 무조건 최고 사양 사야 오래 쓸 수 있어요. 비싸긴 한데 여기서 싸게 잘 산 것 같아 몹시 뿌듯합니다!! 근데 베이지 색상이 오묘해요. 빛 받는 각도에 따라 실버 같기도 하고, 베이지 같기도 합니다~ 아주 얇고 가볍고 큽니다!!

- 상품이야 당연히 삼성 거니까 좋을 텐데 배송 상태 엉망입니다. 뽁뽁이 겨우 한 겹으로 해놔서 박스가 찌그러져 왔네요. 교환하면 물량 없어서 기다려야 할 테고, 그럼 사전예약 기간 지나서 혜택 못 받을 텐데 주말이라 고객센터는 안 열고 이래저래 화나네요. 이백만원짜리 물건 보내는데 얇은 뽁뽁이 한겹이 상식적으로 말이 되나요.

- 처음으로 탭을 이번에 나온 갤럭시탭 S9 울트라 SM-X910 1TB로 구매하였는데 너무 슬림하고 디자인이 세련되어 있으며, 동영상 보기가 너무 좋고 마음에 듭니다.

- 화면이 크고 좋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지마켓 덕에 싸게 잘 산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배송은 기한 이내에 도착하였습니다 포장에 신경을 써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180만원 이상 하는 물품인데.

- 잘 받았습니다. 빠르고 생각보다 얇아서 많이 크진 않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