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운드랩 라플루 스마트워치] 바운드랩 라플루 RS-06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바운드랩 라플루

 - 등록년월 : 2023년 7월

 - 가격 : 39,800~49,000원 (2024.03.03 기준)

 - 무게 : 50.9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OS(v4.4 이상), iOS(v8.0 이상)

 - 패널 종류 : TFT

 - 화면크기 : 3.53cm (1.39인치)

 - 해상도 : 정보없음

 

* 연결

 - 블루투스 : v5.2

 

* 배터리

 - 사용시간 : 평균 3일 이하

 - 배터리 용량 : 220mAh

 

* 운동/스포츠

 - 이동거리 : 지원

 - 운동량 : 지원

 

* 건강진단

 - 칼로리 : 지원

 - 심박수 측정 : 지원

 - 수면 시간 : 지원

 - 생리 주기 : 지원

 

* 부가기능

 - 스피커 : 지원

 - 마이크 : 지원

 - 통화 가능 : 지원

 - SNS 알림 : 지원

 - 음악컨트롤 : 지원

 - 진동 : 지원

 - 분실방지 : 지원

 - 음성인식 : 지원


<네티즌 후기>

- 괜찮아요. 통화도 잘 되고 모든 기능이 맘에 들어요. 연결도 쉬워요. 같은 제품 검정색은 남편이 착용해요.

- 생각보다 두께가 있네요.. 물론 제 생각..ㅎ 기능과 디자인 좋습니다~^^

- 시계 디자인이 깔끔해요.

- 기능이 꽤 많은데 다 쓸모 있는 기능이예요. 너무 좋아요.

- 심플하니 편하게 쓰기 좋네요. 기능은 사용하면서... 가격대비 좋은 것 같네요. 잘 쓸게요.

- 가성비 좋아요. 전화, 문자, 카톡, 날씨, 알람 기능 등등 굿입니다.

- 화면 크기에 비해 글자가 작은 게 흠이네요. 통화 기능 광고와 다르게 안 되네요ㅠㅠ

- 가격대비 괜찮기는 합니다. 조금 아쉬운 건 손목을 들어 시간을 볼 때는 반응이 살짝 늦습니다.

- 금액 대비 만족합니다. 터치 부분이 좀 아쉽네요.

- 만족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상품 잘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Good.

- 가격에 비해서 가성비 좋아요! 잘 쓸게요.

- 아직 사용 전이지만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택배도 터지거나 깨진 곳 없이 잘 받았어요. 사용해보고 재구매 할게요.

- 실물이 조금 더 두꺼운 것 같네요. 다른 기능은 잘 작동합니다.

- aod 빼곤 좋아요. 굿입니다.

- 충전이 잘 안 돼요. 충전 연결 부분 불량이네요.

- 싸고 좋네요. 잘 쓸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