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운드랩 라플루 스마트워치] 바운드랩 라플루 RS-05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바운드랩 라플루

 - 등록년월 : 2023년 3월

 - 가격 : 39,800~55,100원 (2024.03.04 기준)

 - 무게 : 36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OS(v5.0 이상), iOS(v9.0 이상)

 - 패널 종류 : TFT

 - 화면크기 : 4.64cm (1.83인치)

 - 해상도 : 정보없음

 

* 연결

 - 블루투스 : v5.1

 

* 배터리

 - 사용시간 : 평균 7일 이하

 - 배터리 용량 : 230mAh

 

* 운동/스포츠

 - 이동거리 : 지원

 - 운동량 : 지원

 

* 건강진단

 - 칼로리 : 지원

 - 심박수 측정 : 지원

 - 수면 시간 : 지원

 - 스트레스 지수 : 지원

 

* 부가기능

 - 스피커 : 지원

 - 마이크 : 지원

 - 통화 가능 : 지원

 - 음악컨트롤 : 지원

 - 음성인식 : 지원


<네티즌 후기>

- 반신반의 하면서 디자인이 예뻐 주문했는데 가성비 좋아 만족합니다.

- 갤럭시핏보다 아쉬운 점은 있으나 통화, 문자, 카카오톡 확인 정도의 기본 기능은 충실하므로 만족합니다.

- 진동을 강하게 해도 활동중일 땐 잘 모르겠고 앱을 업데이트 하거나 하면 알림 설정 초기화 되는 단점이 있네요. 가격을 생각하면 쓸만 합니다.

- 디자인은 예쁜데 성능은 잘은 모르겠네요.

- 사용 잘 하고 있어요. 성능도 좋고 저렴하면서 매우 만족해요.

- 가성비 짱 좋음. 통화감이 멀어 좀 아쉬움.

- 사이즈도 적당하고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 좋아요~ 생각보다 너무~ㅎ 가격도 착하고요ㅎ

- 잘 받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 생일 선물로 잘 사용하기로 하고 일찍 사줬네요. 매일 열심히 차고 다녀요.

- 고객센터 통화 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 저렴하고 아주아주 정말정말 좋아요.

- 가볍고 무난하게 잘 사용할게요.

- 물건 모두 잘 받았고요. 시계 잘 쓰겠습니다.

- 아이가 갖고 싶다네요.

- 가격대비 최고의 상품입니다.

- 좋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 이 제품 통화 가능하고 메세지 받을 수 있어 좋구요. 화면 크기도 적당하고 줄도 아주 부드러워요.

- 기대반 의심반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좋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O플워치랑 똑같아요. 워치로 통화도 깨끗하게 잘 들려요. 다른 워치페이스도 많아서 좋아요^^ 신상이라 구매후기도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좋아요^^

- 만족합니다.

- 배송 빠르고 제품 만족합니다.

- 가벼워서 애들용으로 딱이네요. 전화도 받을 수 있고 카톡 모두 가능하네요. 초등 저학년 아이들 딱이예요.

-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네요.

-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격대비 성능 좋습니다. 아내거랑 두 개 샀는데 아내도 좋아하네요. 좀 아쉽다면 전화 소리가 작아서 조금만 주위가 시끄러워도 통화하기 힘든 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