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 스마트워치] 샤오미 스마트 밴드 8 액티브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샤오미

 - 등록년월 : 2023년 9월

 - 가격 : 28,790~36,760원 (2024.03.31 기준)

 - 무게 : 14.9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v8.0 이상, iOS v12.0 이상

 - 패널 종류 : LCD

 - 화면크기 : 3.73cm (1.47인치)

 - 해상도 : 172 x 320

 

* 연결

 - 블루투스 : 지원

 

* 배터리

 - 배터리 : 210mAh

 - 사용시간 : 평균 사용 14일

 

* 센서

 - 심박센서 : 지원

 - 가속도센서 : 지원

 - 만보기센서 : 지원

 

* 운동/스포츠

 - 운동량 : 지원

 

* 건강진단

 - 칼로리 : 지원

 - 혈중산소농도 : 지원

 - 심박수 : 지원

 - 수면 시간 : 지원

 - 스트레스지수 : 지원

 - 생리주기 : 지원


<네티즌 후기>

- 아이가 스마트어워치 타령을 해도 가성비 좋은 걸로 찾다가 이거다 싶어서 후기 찾아보고 성능 검색도 하고선 구매했네요. 아이가 언제 오는지 손꼽아 기다렸어요. 한글이 지원 돼서 넘 좋고 딱 필요한 기능만 있는 거라 가성비 좋아요. 아쉬운 점은 문자를 확인만 가능한 거... 간단한 답장이라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었음 더 좋았을 텐데 좀 아쉽네요. 그럼 가격이 더 올라갔을라나? 초등 4학년이 쓰기 넘 좋아요.

- 미밴드8액티브 가성비 좋네요. 미밴드에 필요로 하는 기능 있을 건 다 있고 사용하기 편하고 화면도 커져서 시인성도 좋아요. 작업할 때 주머니 속 핸폰 전화나 문자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 미밴드로 대비가 되네요. 굿.

- 지난주에 받고 약 일주일째 사용해봤습니다. 전화, 메세지, 카톡 등 알림 제대로 수신되고 전화 받기, 거부하기도 있어서 거부할 수도 있고 좋네요ㅎㅎ 저는 운동용으로 쓰기 보단 시간 보고 톡, 전화 확인 정도로만 쓸 거라 가성비 진짜 최고예요.

- 미밴드8 가격대비 괜찮은 듯요. 워치가 딱히 많이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 적응 자원에서 구입 사용해보니 기능이나 크기가 딱이네요. 다만 물리적 버튼이 없어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 듯합니다.

- 미밴드만 시리즈별로 사용자인데요. 가볍고 운동 체크 잘 되네요. 화면도 커서 더 좋아요. 가성비 최고에요.

- 어차피 시계로 쓰고 큰 기능은 필요 없어서 가격 저렴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샤오미 처음 쓰는데 가성비 좋네요. 커플로 잘 쓰고 있습니다. 핑크 없어서 블랙 두개 샀네요. 그 점이 아쉽네요ㅎ

- 미밴드는 처음인데 저렴하고 기능도 좋고 맘에 들어요.

- 역시 가성비 좋은 미밴드~ 편리하게 잘 쓰고 있어요.

- 화면이 넓어져서 좋네요. 8프로를 기다릴까 하다가 그냥 저렴하게.. 고고싱.

- 기존 것을 잃어버려 새로 구입했는데 화면도 크고 디자인도 좋네요.

- 좋다. 가족 것들도 사려고 계획을 하는 중이다. 액티브 화면이 큰 것 같기도 한데 문제는 아니 좋은 점은 잘 때 별로 불편하지 않다.

- 주문하고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이것저것 사용해 봤는데 저는 샤오미가 젤 편하네요.

- 밴드8과 스트랩에 차이가 있네요. 액티브 버전의 차이를 제대로 명시해 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 잘 받았습니다~ 어플 깔고 블루투스로 연결하니 작동 잘 되네요~

- 가성비 너무 좋아요~

- 가성비 갑이에요.

- 아빠 선물해줬는데 글씨 크다고 좋아하시네요.

- 지인이 소개로 구매 결정했어요. 아이한테 선물 주려고 합니다.

- 배송은 거의 한달 걸릴 정도로 늦었지만 인기 색상이라 예약 구매란 걸 감안합니다. 제품 잘 동작하는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