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 스마트워치] 샤오미 레드미 워치3 액티브 (M2235W1)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샤오미

 - 등록년월 : 2024년 1월

 - 가격 : 39,790~49,800원 (2024.04.08 기준)

 - 무게 : 41.67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v6.0 이상, iOS v12.0 이상

 - 패널 종류 : LCD

 - 화면크기 : 4.64cm(1.83인치)

 - 크기 : 47mm

 - 두께 : 10.9mm

 - 해상도 : 240 x 280

 - ppi : 205ppi

 - 밝기 : 450nit

 

* 연결

 - 블루투스 : v5.3

 

* 배터리

 - 사용시간 : 평균 8~12일

 - 배터리 용량 : 289mAh

 

* 운동/스포츠

 - 정보없음

 

* 건강진단

 - 혈중산소농도 : 지원

 - 심박수 : 지원

 - 수면 시간 : 지원

 

* 부가기능

 - 스피커 : 지원

 - 마이크 : 지원

 - 통화가능 : 지원

 - 음악제어 : 지원

 - 사진촬영 : 지원


<네티즌 후기>

- 굿. 디자인도, 무게도, 착용감도 좋습니다. 단점은 처음 휴대폰과 연결할 때 블루투스로 바로 연결되지 않고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연결을 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불편합니다. 그리고 워치페이스를 두 개 저장했는데 3개는 용량이 초과 되었다고 안 됩니다. 워치페이스는 기존에 있는 3개와 내가 고른 2개 총 5개만 저장되네요... 워치의 저장 용량이 왜 이렇게 적은가요...

- 통화 가능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려고 찾다가 샤오미 레드미워치3 한국판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시계 통화가능 스마트워치를 구매하였어요! 특히 국내에서 AS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네요.

- 화면이 큰 시계를 계속 찾고 있었는데 기능도 많고 시계도 참 예쁘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 화면 크고 휴대폰 연동 쉽고 통화도 되고 카톡과 기타 알람도 바로 잘 받아지고, 생각보다 가볍고 만족합니다. 다만 액정 필름이나 커버를 같이 선택할 수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나이 들어서 건강 관리 해야되는데 수면 기능과 심박수 체크 기능이 특히 요긴해요. 가볍고 너무 좋아서 두 개 더 추가 구매했습니다.

- 이쁩니다. 엄마랑 커플템. 배송도 총알이고 기능도 겁나 쉽고 편해요. 미핏 깔고 연동하세요. 액티브라서 운동 기대 했는데 걷고 뛰는 것만 되는 건가요??ㅋㅋㅋ 수영할 때 쓸라고 했는데ㅜㅜ 이거 보다 밴드 보니 눈이 겁나 아파요. 큼직하니 좋네요.

- 잘 보이고 가볍고 저렴하네요. 기능 중 만보계와 알림 목적인지라 만족합니다. 워치 페이스가 조금은 아쉽네요.

- 기기판이 커서 가독성이 좋고 운동량 확인 등 유용한 기능이 좋아요. 가성비 좋은 워치예요.

- 샤오미 워치 초기 제품 쓰다가 통화 가능 신상이 나왔다길래 냉큼 주문~ 업무 중 통화 확인이 자주 있는 터라 통화 기능 너무 좋네요. 가격까지 착하니 안 살 이유가 없네요.

-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연결법 검색해서 연결해서 어렵지 않게 했구요. 받았을 때 배터리 70%, 핸드폰 연결 및 전화, 문자 확인 등 테스트 해보니 좋네요~ 오래 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잘 쓰겠습니다.

- 야외 달리기나 트레드밀 운동할 때 거리나 심박수 확인할 수 있어서 좋고 수면 시간 체크도 되고 가성비 좋아요.

- 저렴하게 잘 구입해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방수 잘 되고. 워치와 크게 다르지 않은 기능 너무 좋아요.

- 배터리 오래 쓴다고 해서 구입을 했는데 정말 오래 가고 많은 성능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정말 가성비 킹짱입니다. 음악 저장 공간이 없다는 게 흠이지만 그거 빼곤 정말 대박 제품입니다. 정말 강추해요.

- 저렴해서 별 기대 안 했는데 이 가격에 이 성능은 반칙입니다. 완전 맘에 들어요. 진동 세기도 딱 적당하고 오래 썼으면 좋겠습니다.

- 저렴한데 왠만한 기능 다 있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 엄마가 운동 시작하시면서 필요하신 듯해서 여기저기 보던 중 사용법이 간단해서 구입해드렸더니 너무 편하다면서 아주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계세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