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볼트 스마트워치] 파이어볼트 Ninja Call Pro Plus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파슬

 - 등록년월 : 2023년 9월

 - 가격 : 69,100원 (2024.06.09 기준)

 - 무게 : 정보없음

 - 운영체제 : 정보없음

 - 패널 종류 : 정보없음

 - 화면크기 : 4.64cm(1.83인치)

 - 크기 : 정보없음

 - 두께 : 정보없음

 - 해상도 : 240 x 284

 - ppi : 203ppi

 - 밝기 : 정보없음

 - 방진방수 : IP67 방진방수

 

* 센서

 - 지원 항목: 심박센서, 만보기센서

 

* 연결

 - 블루투스 : 지원

 

* 배터리

 - 용량 : 정보없음

 - 사용시간 : 정보없음

 

* 운동/스포츠

 - 지원 항목 : 이동거리, 운동량

 

* 건강진단

 - 지원 항목 : 혈중산소농도, 심박수, 수면시간, 생리주기

 

* 부가기능

 - 지원 항목: 통화가능, 음악제어, 음성인식


<네티즌 후기>

- 충전 방식은 자석이구요. 사용설명서 숙지하시고 앱설치 하시고 세팅하셔야 해요. 가격대비 저렴하네요.

- qr 코드 다운받으니 사용법 간단하네요.

- 가성비 갑. 이쁘고 앱 설치 후 연동 잘 되고 한글 지원 굿인데 가격이 더 다운됨ㅠ

- 배송은 느렸지만 너무나 예뻤습니다. 맘에 들어요. 워치 스트랩 20mm 교환되고 잘 사용중입니다.

- 추석 걸려서 배송 오래 걸렸네요. 일단 가격대비 좋습니다.

- 가격대비 퀄리티 엄청 좋아요. 포장 상태/구성품/디자인 다 굿굿 마음에 들어요ㅋㅋ 화질도 선명하고 카카오톡 지원도 되고 이 가격에 폼 미쳤~ 애플워치보다 화면도 크고 줄질도 가능하고 가벼워서 넘 좋네요. 배송은 오래 걸려서 필요하신 분은 미리미리 구매하세요~! 잘 쓰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