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인더스트리 스마트워치] 하나인더스트리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3 TOT-SW231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하나인더스트리

 - 등록년월 : 2023년 5월

 - 가격 : 59,800~190,080원 (2024.06.12 기준)

 - 무게 : 35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OS v4.4 이상, iOS v10.0 이상

 - 패널 종류 : IPS

 - 화면크기 : 4.8cm(1.9인치)

 - 크기 : 38mm x 44mm

 - 두께 : 11mm

 - 해상도 : 240 x 283

 - ppi : 195ppi

 - 밝기 : 정보없음

 - 방진방수 : IP68 방진방수

 

* 센서

 - 지원 항목: 심박센서, 만보기센서

 

* 연결

 - GPS : 지원

 - NFC : 지원

 - 블루투스 : v5.0

 

* 배터리

 - 용량 : 280mAh

 - 사용시간 : 168시간, 696시간(저전력)

 

* 운동/스포츠

 - 지원 항목 : 이동거리, 운동량

 

* 건강진단

 - 지원 항목 : 칼로리, 혈중산소농도, 심박수, 수면시간, 생리주기

 

* 부가기능

 - 지원 항목: SNS알림, 음악제어, 음성인식, 무선충전


<네티즌 후기>

- 좋아요.

- 잘 받았어요.

- 배송 빠르고 감사합니다.

- 가격대비 성능비 업그레이드 돼서 대체로 만족하는 편인데 아직은 완성이라고 이야기 하기에는 조금 2% 부족한 제품인데 나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꾸 웃기고 켜지고 자동으로 바뀌고 부족해놔도 자꾸 해제되고 이런 단점만 보완한다면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추천합니다.

- 생각보다 크네요.

- 충전을 4시간 이상 시켰는데 3칸 충전이 되더라구요~ 슬라이딩도 잘 안 넘어갔구요.

- 만족합니다. 좋아요. 기능 좋고.

- 배송도 빠르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 전반적으로 기대보다는 별로입니다. 전화 통화 중이 블루투스 끊어지는 게 가장 불만이네요.

- 배송은 3일 지나 받았습니다. 처음 개봉했을 때는 화면도 크고 색상도 예뻐서 무척 맘에 들었는데요. 사용하면서 역시 싼 게 비지떡이구나 싶네요. 우선 배경 화면이 다운 받아 설정해놓으면 몇 시간 뒤엔 사라지네요. 어떡해야 고정되는 건가요? 두 번째 화면 맘에 안 드는데 어떡하면 없앨 수 있나요.

- 할인을 너무 자주 하네요. 값어치 떨어지게.

- 가격대비 좋은 듯합니다. 세일 할 때 사서 좋네요.

-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카톡, 문자 잘 오고..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 나름대로 쓸만 한데 아쉬운 건 애플워치, 갤럭시워치보단 기능이 별로 없답니다.

- 다른 워치 상품 못지 않게 좋습니다.

- 배송도 빠르고 사용하는데 좋아요. 감사합니다.

- 어떨지 궁금함 사용해봐요.

- 스마트워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애플 심성 같은 메이저 제품은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특별한 메이커의 제품이 눈에 띄면 사용하곤 했어요. 기대 이상이네요. 토트넘 팬들을 위한 굿즈로 딱 좋아요. 함께 보내주신 여행용 작은 파우치도 쓸만 해요. 천타입의 스트랩도 보내주시니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 울 딸이 너무도 좋아하네요. 가격대비 잘 샀어요.

-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 저렴하게 잘 샀어요.

- 겉모습은 그럴싸해 보이지만 역시 삼성이나 애플에 비해 그 품질은 떨어짐.

- 아들이 워치 사달라고 하던 찰나에 토트넘 시계가 행사를 하네요. 너무 잘 산 거 같아요. 아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