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노버 태블릿] 레노버 탭 P11 플러스 LTE 64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레노버

 - 등록년월 : 2023년 3월

 - 시리즈 : 샤오신패드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11

 - 가격 : 249,000~500,000원 (2023.06.10 기준)

 - 색상 : 정보없음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1인치

 - 디스플레이 : IPS-LCD

 - 해상도 : 2000x1200

 - ppi : 212ppi

 - 화면비율 : 5:3

 - 최대밝기 : 400nits

 

* 시스템

 - CPU : MediaTek Helio G90T

 - 코어 : 옥타코어 / 2.05GHz+2.0GHz

 - GPU : Mali G76

 - RAM : 4GB

 - 메모리 종류 : LPDDR4X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64GB / UFS(내장)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최대 1TB

 

* 네트워크

 - 통신 : LTE+Wi-Fi

 - Wi-Fi 버전 : Wi-Fi5

 - Wi-Fi 주파수 : 802.11 a/b/g/n/ac

 - Wi-Fi 밴드 : 듀얼밴드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v5.1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13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800만 화소

 

* 사운드/센서

 - 스피커 : 4개

 - 돌비애트모스 : 있음

 - 위치정보(GPS) : 있음

 - 자이로센서 : 있음

 - 가속도센서 : 있음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7500mAH

 - 고속충전 : 최대 20W

 

* 규격

 - 크기 : 258.4 x 163mm

 - 두께 : 7.5mm

 - 무게 : 490g


<네티즌 후기>

- 피플 가성비 유명하죠. 이 가격에 미사양은 조금 비싼데 엘티이 가능이 가성비 넘쳐줍니다. 가볍게 쓰는 용도로 이보다 좋을 순 없어요. 디즈니, 넷플, 웨이브 다 팡팡 잘 돌아갑니다. 다만 누워서 손으로 잡고 하긴 좀 무리가 와요. 기대도 안 했는데 개봉 때 비닐 포장도 그렇고 꺼냈을 때 고급감이 흐릅니다. 실제 디자인도 엄청 이뻐요. 잘 산 듯하네요. 개봉 때 이뻐서 사진 찍어 놨는데 없어졌네..ㅠ

- 가성비 최고의 성능을 갖춘 부담 없는 태블릿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두루 만족하게 사용 중이구요.

- 정발판이라고 믿고 구매했습니다. 성능은 조금 내려가도 정발판에 LTE 탑재라 메리트가 충분히 있네요. 초기 세팅 몇 가지 하고 보니 쓰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는 듯 해요.

- 좋습니다. 영상 머신용으로 구매했는데 버벅임도 크게 없이 사용에 불편함 없네요. 추천합니다.

- 가격대비 사양은 별로지만 정발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 P12 직구할까 고민하다 빅스마일데이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LTE도 되어서 편의성 좋고 스펙 자체가 P12보다 위니 쾌적하네요. 번창하시고 좋은 제품 싸게 열심히 수입해주세요.

- P11 plus 쓰는데 LTE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화면 좋고 정식 발매된 제품이고 배송 빠르고 사용할만 합니다. 물론 스냅드래곤이 성능도 더 좋고 발열도 좋습니다. 조금 나은 스펙처럼 보이는 iplay 제품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화면 땜시 이 제품으로 왔습니다. 충전기는 20w이고, 이어폰 C젠더는 없습니다. 잘 사용해볼게요.

- p11 드디어 탈출했습니다. 이것도 조금 버벅이긴 합니다... KT 데이터쉐어링 개통해서 쓰던 폰 유심 빼서 옮겨 꽂고 껐다키면 잘 됩니다. P11보다 체감상 조금 더 빠르긴 해요. 프리시전2 펜 잘 되네요. P11 케이스랑 호환돼서 좋네요^^ 그 전 P11보다 약간 누렇네요. 만족합니다. 충전기는 가리는 것 같네요. PD충전기에서도 역시나 저속 충전이라 떠요ㅜㅜ

- 정식 발매한 P11 플러스라고는 하는데, 한국 레노버 홈페이지에는 물건이 없는 이상한 제품. 가격이 너무 착하게 나와서 막 굴릴 용도로 하나 구매. USIM 카드가 하나 더 있었는데, 없어져서 LTE는 확인을 못 했지만, 어쨌든 되는 제품이라니 스펙이 다운되더라도 LTE가 되는 점이 또 다른 장점이라.. 나쁘지 않은 선택인 듯함.

- 영상용으로 샀고 간단한 게임 가능하네요. 외장메모리로 증량해서 하니까 괜찮네요.

- 정발이라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아이가 잘 보네요. 가성비 짱.

- 기대가 많이 컸네요. 부팅 속도가 느리고 시스템 사용법이랑 앱이 좀 그렇네요.

- 세일해서 잘 구매했어요ㅎ 감사합니다. 동영상 강의 보려고 합니다.

- 이 가격대에서 최고인 거 같습니다.

- LTE 버전이라 유용성이 더 좋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