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노버 태블릿] 레노버 XiaoxinPad 2022 Wi-Fi 128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레노버

 - 등록년월 : 2022년 6월

 - 시리즈 : 샤오신패드(내수)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 가격 : 165,000~335,900원 (2023.06.10 기준)

 - 색상 : 정보없음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0.6인치

 - 디스플레이 : LCD

 - 해상도 : 2000x1200

 - ppi : 220ppi

 - 화면비율 : 5:3

 - 최대밝기 : 400nits

 

* 시스템

 - CPU : 퀄컴 스냅드래곤680

 - 코어 : 옥타코어 / 2.4GHz+2.0GHz

 - GPU : Adreno610

 - RAM : 6GB

 - 저장용량 : 내장 128GB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최대 1TB

 

* 네트워크

 - 통신 : Wi-Fi 전용

 - Wi-Fi 버전 : Wi-Fi5

 - Wi-Fi 주파수 : 802.11 a/b/g/n/ac

 - Wi-Fi 밴드 : 듀얼밴드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v5.1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8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800만 화소

 

* 사운드/센서

 - 스피커 : 4개

 - 이어폰단자 : 3.5mm 단자

 - 돌비애트모스 : 있음

 - 위치정보(GPS) : 있음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7700mAH

 

* 규격

 - 크기 : 251.2 x 158.8mm

 - 두께 : 7.45mm

 - 무게 : 465g

 - GeekBench V5 : 싱글 378, 멀티 1443


<네티즌 후기>

- 가성비 제품으로 소문이 나서 마침 영상 시청용 태블릿 교체 시기도 됐고 해서 아예 6기가 램으로 쾌적하게 쓰려고 구매했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먼저 장점으로는, 아무래도 신형 제품이기도 하고 또 비율도 가로로 좀 더 길어져서 그런지 영상 시청이 쾌적해졌습니다. 화면도 선명하고 시원시원해서 보는 맛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점은 배터리입니다. 제가 뽑기 운이 나빴던 건지, 아님 원래 이 제품의 성능이 이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넷플릭스 시청을 했을 때 대략 한 시간에 15% 정도 소모되네요. 기대한 것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아쉬웠습니다. 또한 충전 시간도 제가 기대한 것보다 오래 걸리네요. 1시간에 30% 정도 충전됩니다. 지난 3년 정도 영상 시청용으로 화웨이 미디어패드 T5를 사용했는데, 이 제품을 처음 쓰던 초기보다도 배터리 성능이 못해서 썩 만족스럽지가 못하네요.

- 뭐 두말 할 필요 없네요. 가성비론 이 만한 게 없는 거 같습니다. 12일 구매해서 23일 받았구요. 요즘 보통 빠르면 일주일에서 길어도 2주 내로 받을 수 있는 거 같네요. 어제 저녁 바로 개봉하고 기본적인 한글화 세팅하고 하니 작동 잘 됩니다. 배터리는 반 정도 남아 있어 충전기 꽂으니 100% 무리 없이 충전되고 아직 새 거라 그런지 빠릿빠릿 잘 돌아갑니다.그런데 같은 안드로이드라도 회사마다 작동 방식이 좀 달라 살짝 헤매게 되네요. 이건 하단 버튼이 없어요ㅎㅎㅎ 어쨌든 이상 없이 잘 돌아갑니다. 아직 좀 더 사용해 봐야겠지만 일단 마음에 듭니다.

- 포장 만족, 배송 일주일 이상. 쿠폰과 포인트로 저렴하게 구입. 가성비 좋음. 반글화 하는데 좀 힘들었지만 나름 공부함.

- 받자마자 반글화 완료하고 실사용 해보니 내가 쓰는 휴대폰 a52s와 비슷하거나 좀 더 빠릅니다. 화면 깨끗하고 동영상 보는데 최상이네요. 넷플릭스 화질 좋고 중국산이라 케이스 보호 필름 없이 걍 막 사용하기로 해서 뭐ㅋ 생각보단 가볍고 충전 시 발열도 거의 없고 넷플용 동영상용으로 딱입니다. 게임용은 비추 합니다. 원신 겨우 돌아갑니다. 게임엔 무리는 없느나 화질이 구림.

- 배송은 2주 좀 넘게 걸렸고 오늘 반글화 작업 무사히 마치고 앱 깔고 사용해보니 가격대비 나름 가성비 있어 보입니다. 수고하세요^^

- 내수용이라 유튜버 보고 반글화ㅎ 가성비 좋고 가격대 국산 브랜드보다 좋아요.

- 머 예전만치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성비는 끝내주는 거 같네요. 배송이 너무너무 오래 걸렸지만... 출고 늦게 해준거 공지라도 해 주셨으면 좋았을 듯... 포장은 박스 안에 비닐 뽁뽁이에 들어있습니다. 지금 켜서 반글화 하는 중입니다. 카메라는 영 아닌 듯ㅎㅎ 영상 시청하려고 구매했으니 그것만 해야겠습니다ㅎㅎ

- 스냅드래곤 680이라 좀 걱정했는데 나름 빠릇빠릇하네요. 유튜브, 넷플릭스 등 컨텐츠 소비용으로는 더 훌륭한 기기가 필요할지 싶네요. 만듦새도 좋습니다. 화질도 만족스럽고 빛샘도 거의 없습니다. 뽑기를 잘한 탓도 있겠죠. 배송도 10일이 안 걸려 와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현재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