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노버 태블릿]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 Wi-Fi 128GB

 

* 주요 정보

 - 제조회사 : 레노버

 - 등록년월 : 2022년 7월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 가격 : 199,000~304,700원 (2023.06.15 기준)

 

* 화면 정보

 - 화면크기 : 10.61인치

 - 디스플레이 : IPS-LCD

 - 해상도 : 2000x1200

 - ppi : 219ppi

 - 화면비율 : 5:3

 

* 시스템

 - CPU : 퀼컴 스냅드래곤680

 - 코어 : 옥타코어 (2.4GHz+1.9GHz)

 - GPU : Adreno610

 - RAM : 4GB

 - 메모리 종류 : LPDDR4X

 - 저장용량/저장매체 : 내장 128GB / UFS2.2

 - 추가 메모리 슬롯 : microSD 지원

 

* 네트워크

 - 통신 : Wi-Fi 전용

 - Wi-Fi 버전 : Wi-Fi5

 - Wi-Fi 주파수 : 802.11 a/b/g/n/ac

 - Wi-Fi 밴드 : 듀얼밴드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v5.1

 

* 카메라

 - 후면카메라 : 8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 800만 화소

 

* 사운드/센서

 - 스피커 : 4개

 - 이어폰단자 : 3.5mm 단자

 - 자이로센서 : 지원

 - 가속도센서 : 지원

 

* 배터리

 - 충전단자 : C타입

 - 용량 : 7700mAH

 

* 규격

 - 크기 : 251.2 x 158.8mm

 - 두께 : 7.45mm

 - 무게 : 465g


<네티즌 후기>

- 설치가 용이하고 화질은 아몰레드 액정처럼 빠릿빠릿하지는 못해도 색감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가성비 태블릿임을 증명하는 것 같았습니다. 동영상 보는 용도로 구매한 것으로 만족합니다.

- 초3 아들 게임용으로 사줬어요. 매일 폰으로만 하다가 화면이 넓어지니 좋아하네요. 가성비로 오래 잘 썼으면 좋겠어요~

- 파일 전송 같은 기본적인 것조차 제대로 안 되네요. 인식이 됐다가 안 됐다가 선을 바꿔서 다시 연결해도 제대로 안 돼요. 다른 브랜드의 훨씬 구식인 태블릿으로도 아무런 문제 없이 잘 되는데 이 태블릿만 제대로 잘 안 되네요. 인식 돼도 안에 태블릿 장치에 들어가보면 파일들이 보였다가 또 안 보여요. 괜히 이걸 샀다는 생각이 여러 번 듭니다. 짜증나요.

- 케이스와 펜이 포함되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본체만 달랑 왔다. 그래도 제품은 가격 대비 좋다. 그러나 아쉽다. 내가 이해를 잘 못한 모양이다.

- 꽤 낮게 나오는 카탈로그 스펙에 비해 실제로는 안정적이고 부드럽게 구동됩니다. 게임을 제외한 작업에서는 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기본 액세서리를 다 제공한다는 부분이 좋습니다. 적절한 할인을 적용 받아 구입한다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처음 입문해보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잘 쓸게요~!

- 가성비 좋은 거 같네요.

-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 왔습니다. 에누리 특가로 275000원에 구입.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펜 케이스 패키지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사용할게요.

- 아이들 게임 전용으로 사용하려고요. 기본 앱 넷플릭스도 있고 아주 가성비 최고입니다. 업무용으로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

- 잘 돌아가네요. 처음에 허연 화면만 나와서 당황스러웠는데 별 상관 없는거더군요. 직구하는 거보다 좀 더 주더라도 정발 사는 게 나은 것 같네요.

- 속도 양호, 화면 양호, 펜 기본 포함(추가 구매 아님), 워런티 2년. 적극 추천합니다.

- 가성비 좋은 탭 찾다가 구입~ 배송, 구성, 가격 모두 만족스러워요^^

- 제품 좋네요. 속도도 안정적이고 넷플도 깨끗하게 왓챠도 깨끗 다 맘에 들어요.

- 잘 받았습니다. 반응 빠르고 디자인 깔끔하고 나무랄 데 없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